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학습지원센터

자주묻는질문

HOME > 학습지원센터 > 자주묻는질문
사이트에 접속하면 오류가 뜨고 창이 꺼집니다.
등록자 관리자 조회수 21,439

한울사이트에 접속하면 아래처럼 오류가 뜨면서 창이 꺼짐니다.

 

 

 

 

 

 
익스플로러 7 버전에서 생기는 문제입니다.

아래와 같이 익스플로러 버전을 확인하신후 7버전이라면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네이버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8이나 9를 다운받아 업그레이드 하세요.
http://tools.naver.com/service/internet-explorer/index.nhn

닫힘문제로 인해 원격지원이나 FAQ페이지를 접속하기 힘든경우에는 아래 원격지원 주소를 직접 입력하시면
원격지원페이지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http://as82.kr/paranhan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