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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울원격평생교육원 약관동의

※ 회원가입을 위해서 아래 한울 이용약관, 개인정보 수집, 개인정보 위탁동의 및 이용에 대한 안내를 읽고 동의해주세요

한울원격평생교육원 이용약관 동의

< 제1장 총 칙 >
제 1조 (명칭과 위치)
본 기관은 인터넷을 통하여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이며 설치자는 (주)교암, 대표자는 김승범, 명칭은 한울원격평생교육원 (이하, 회사) 위치는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73길 12 (세계빌딩 7층)”로 한다

제 2조 (목적)
본 약관은 회사와 이를 이용하는 회원 사이에 체결한 계약에 따른 권리와 의무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3조 (약관의 게시 등)
① 회사는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 (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와 본 약관을 해당 사이트 초기 회사소개 화면에 게시한다.
②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회원이 본 약관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고, 그 내용에 관한 질의 응답할 수 있도록 한다.
③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의 전문을 출력 인쇄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한다.

제 4조 (약관의 개정)
① 회사는 약관의 구제에 관한 법률과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반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다.
② 회사는 개정한 약관을 그 적용일자 2주전부터 적용일 후 상당한 기간 동안 해당 사이트 초기 서비스 화면에 공시하고, 기존 회원에게는 개정약관을 서면 또는 전자메일로 통지한다.
③ 기존 회원에게는 가입 시 약관이 적용 된다. 개정된 약관을 기존 회원에게 적용하기 위해서는 그에 관해 해당 회원에게 통지해야 한다.

< 제2장 서비스 이용 및 종료 >
제 5조 (교육대상자와 정원)
① 본 교육시설의 교육 대상자는 고졸학력 소지자 이상 또는 만 18세 이상 성인을 대상으로 한다.
② 교육과정에 대한 정원의 제한을 두지 않으나 일부 과정은 제한을 둘 수 있으며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한 최적의 학습자 수를 고려하여 시스템을 증설한다

제 6조 회원의 종류와 교육서비스 내용
① 회원은 무료회원과 유료회원으로 구분하며, 제공하는 서비스는 프리미엄 회원 / 단과회원 / 무료회원 / 일반회원 등으로 크게 분류되며 각각에 대한 세부적인 서비스가 있다.
② 회원의 자격은 가입기간 동안 유지 된다.(교육서비스 내용, 가격, 이용조건 등은 사업자 재량사항으로 기재함)

제 7조 (서비스의 내용 및 변경 등)
① 회사는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료, 기타조건 등에 관하여 해당 사이트에 게시하며, 회원이 되려는 자가 알 수 있도록 한다.
②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그 변경전 7일 이상 해당 사이트에 게시하여야 한다.
③ 전항의 경우에 해당 서비스를 제공받는 회원에게는 서면 또는 전자메일 을 통해 통지하고 변경된 내용에 대하여 동의 혹은 거부 할 수 있어야 한다.
단, 운영규칙에 대해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탈퇴하는 것으로 처리하고, 서비스 내용 등의 공지와 통지 등의 방법을 통한 변경 개시이후 1개월이 경과한 시점부터 혹은 그 이후에 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경우에는 변경된 운영규칙이 적용되는 것으로 한다.

제 8조 (회원가입 및 이용계약)
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려는 자는 다음 사항을 기재한 회원가입신청서를 서면 또는 회사가 정한 방식에 의해 회사에 제출한다.
1. 성명과 주민등록 번호
2. 주소 및 전화번호, e-mail주소 등 연락처
3. 회원 아이디(ID) 및 비밀번호
4. 최종학력에 관한 사항
5. 이용하려는 서비스의 종류
② 수강신청은 해당 학기 강좌별 정원 범위 내에서 가능하다.
③ 회사는 1항의 신청이 있을 시에는 업무 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한 승낙한다.
④ 회사는 신청인이 본 약관에 동의하는지의 여부를 확인하고, 동의하는 경우에 회원가입을 승낙한다.
⑤ 이용계약은 4항의 승낙의 의사표시가 신청인에게 도달한 시점에 성립한다.
⑥ 재수강은 회사 관련규정에 따라 학습비를 납부하고 신청이 가능하다

제 9조 (승낙의 유보)
회사는 다음 각 호에서 정하는 사유가 없는 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한다.
승낙은 회사가 신청자(이하 “이용자”라 한다)에게 이용자 ID 서비스 이용 개시 및 기타 회사가 정한 시한을 통보함으로써 이루어진다.
① 가명으로 신청하였을 경우.
② 다른 사람의 명의를 빌리거나 도용하여 차명으로 신청하였을 경우.
③ 회원가입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첨부
④ 관계법령에 위배되거나 사회의 안녕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 할 수 있는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경우.
⑤ 기존 등록 회원의 명의를 도용하는 경우.

제 10조 (신청사항의 변경)
신청인 또는 회원은 제6조 제1항의 기재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즉시 회사의 해당 사이트를 통해 수정하거나 또는 회사 담당 관리자에게 그 사항을 통지하여야 한다.

< 제3장 개인정보의 보호 >
제 11조 (개인정보의 보호)
① 회사는 제6조 제1항의 신청서 기재사항 이외에 회원이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정보를 수집할 수 있다. 이를 위해 회사가 문의한 사항에 관해 회원은 성실하게 고지하여야 한다.
② 회사가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할 필요가 있는 때에는 반드시 해당 회원의 동의를 받는다.
③ 회원이 이용신청 등에서 제공한 정보와 1항에 의해 수집된 정보는 당해 회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다. 단, 다음의 경우는 예외로 한다.
1. 서비스의 제공에 따른 요금 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해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이 알아 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는 경우
3.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④ 회사가 제 2항과 제3항에 의해 회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 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는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등에 관하여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2조 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명시하여 고지하여야 한다.
⑤ 회원은 언제든지 제3항의 동의를 임으로 철회할 수 있다.
⑥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 정정을 요구 할 수 있다. 이때에 회사는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회원이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때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회원의 정보를 이용하지 않는다.
⑦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회원이 입은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진다.
⑧ 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자는 회원이 동의한 범위내에서 개인정보를 사용할 수 있으며, 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한다. 회원이 탈퇴 또는 자격을 상실한 경우에도 동일하다.
⑨ 본 약관에서 규정하지 않은 회원의 개인정보의 보호에 관하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의 규정에 따른다.

제 12조 (ID 및 비밀번호의 관리 및 책임)
① 회원의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 가 이용토록 하여서는 안된다.
② 회원은 ID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한다.
③ 전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를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④ 회사가 관리하는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의 유출로 인하여 제3자의 무단사용, 데이터 변조 등이 발생하여 회원이 손해를 입은 경우에는 회사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⑤ 전항의 경우에 회사는 자신에게 책임이 없다는 것을 입증하여야 한다.

< 제4장 계약의 변경 및 손해배상 >
제 13조 (신청의 철회)
① 회원이 할부계약으로 신청한 경우는 신청일로부터 7일 이내, 방문사원의 권유로 신청한 경우는 신청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서면으로 이용신청을 철회 할 수 있다. 단, 신청일에 계약서를 교부받지 못한 경우 서비스 이용 개시일을 기준으로 한다.
② 전항의 경우 회사는 할부거래에 관한법률 제 6조, 방문 판매등에 관한법률 제11조에 따른 원상회복의 의무를 진다.
③ 회원이 제①항 이외의 계약으로 신청한 경우, 회원은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회원가입신청을 철회할 수 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납입 받은 이용료에서 서비스 이용일수에 해당하는 금액을 공제하고 잔액을 환급한다.

제 14조 (계약의 취소)
① 미성년자인 회원이 법정대리인의 동의 없이 이용계약을 체결한 경우에는 해당 회원 또는 그의 법정대리인은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
② 전항의 경우에 회사는 회원이 납부한 이용료, 교재비 기타 요금을 전액 환급한다.
③ 제1항의 계약취소에 대하여 회사는 해당 회원에게 위약금 등의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다.

제 15조 (회원에 의한 계약의 해지)
① 회원은 다음의 사유에 의해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1. 이용계약에서 약정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 경우
2. 허위사실 또는 허위 광고에 의한 계약의 체결
3. 기타 서비스의 무단 중단 또는 누적시간 72시간 이상의 장애. 단, 서비스 중 지, 장애시간은 학습자가 교육원에 통지한 후부터 계산한다.
② 1항 각호에도 불구하고 서비스가 천재지변 등의 불가항력이나 업체의 사전고지, 수강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경우는 해지사유에서 제외한다.
③ 회원의 해지는 회원이 서면 또는 전자메일로 회사에 그 의사를 표시한 때에 효력이 발생한다. 회사는 1항 각호의 사항을 안 후 회원이 해지 의사표시를 할 때는 지체 없이 이용료 전액을 환급한다.

제 16조 (회사에 의한 계약의 해지)
①. 회사는 다음의 사유에 의해 계약 해지 및 강제 탈퇴시킬 수 있으며 이로 인해 회사가 손해가 발생한 경우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다.
1. 타인에게 ID를 빌려주거나 부당하게 사용하는 행위
2. 강의 내용의 무단복제/복사 및 유포시키는 행위
3. 회사의 전산시스템에 위해를 가하는 행위
4. 허위 사실을 날조하거나 유포하여 타인의 학습을 저해하는 행위
5. 회사의 정당한 교육지시에 불응하는 행위
6. 회사가 ‘9조’ 각항에 해당되는 자임을 인지하는 경우

제 17조 (학습비의 반환)
① 학습비 환불규정은 별첨3 과 같이 평생교육법시행령(전부개정 2008.2.14 대통령령 제20607호)의 제 23조 (학습비의 반환 등)에 따른다.
② 제23조 (학습비의 반환 등) 법 제28조제4항에 따른 학습비 등의 반환사유는 다음 각 호와 같다.
1. 법 제42조에 따라 평생교육시설의 설치인가 또는 등록이 취소되거나 평생교육과정이 폐쇄되거나 운영 정지된 경우
2. 평생교육기관의 설치·운영자가 교습을 할 수 없게 된 경우
3. 학습자가 본인의 의사로 학습을 포기한 경우
③ 교재 및 부교재 등에 대해서는 학습자가 반환하지 않거나 사용, 훼손한 경우에 한해서 실비를 추가 정산하도록 한다.
④ 계약해지 및 환불 신청을 원하는 학습자는 회사의 소정 양식에 따라 다음의 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구비서류】
· 환불신청서
· 신분증 사본
· 본인 명의 통장 사본 각 1부
【대리인의 구비서류】
· 본인과의 관계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 (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증명서)
· 위임장
· 대리인 신분증
⑤ 환불금액은 신청서 접수 후 30일 이내에 지급하여야 한다.
⑥ 기타 단기간 강의, 이벤트 강의 등 특별한 경우의 청약철회 등은 본 조항과는 별도로 "컨텐츠" 포장 또는 "서비스"상의 인터넷 페이지에 표시된 조건이 적용됩니다.

제 18조 (교재 등)
① 회사는 회원에게 교재 등을 지급할 수 있다. 단 이용료에 교재비 비용이 포함되었을 경우 교재비용이 포함되었음을 표기하고 수강료와 교재비를 통합표기하거나, 구분 표기를 하고 대금을 청구하여야 한다.
② 계약시 교재 등을 이용료에 포함시키고, 그 가격을 계약서에 기재한 경우
1. 제14조 제1항의 경우에 회원이 교재가 불필요하고 교재를 반환할 시에는 원상회복의무를 진다. 수강자가 교재를 사용한 대에는 손료를 받고 교재를 반환 받을 수 있다. 손료의 계산은 소비자피해보상규정(재정경제부고시)에 의한다.
2. 제13조, 제14조 제2항, 제3항의 경우에 회원이 교재가 불필요할 시에는 회원은 해지시의 상태로 회사에 반납하며, 회사는 교재비 일체를 환급한다.
3. 계약 시 교재 등을 이용료에 포함시켰으나 그 가격을 계약서에 기재하지 않은 경우, 계약의 해제 및 해지 시 회원은 현존하는 상태에서 교재등을 반환한다.

제 19조 (손해배상 등)
① 회사는 교육서비스가 4시간이상 서비스 중지 또는 장애로 인한 피해 발생시 회원에게 그 기간만큼의 3배를 무료로 연장하여 준다. 단, 서비스 중지, 장애시간은 소비자가 회사에 통지한 후부터 계산하되 서비스가 불가항력(천재지변)이나, 업체의 사전고지(회선공사 등), 소비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 중지, 장애시간 계산에서 제외한다.
② 회원이 실제 이용한 시간보다 초과하여 이용요금을 청구한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초과분을 환급하여 준다. 단, 초과사용분에 대해서는 사업자가 입증한다.

제 20조 (기타)
① 본 약관에서 규정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과 거래관행을 고려하여 신의 성실의 원칙에 따라 회사와 회원이 합의하여 해결한다.
② 회사와 회원간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에 따른 관할법원에 제기한다.
③ 회사와 회원간의 분쟁에는 한국 법을 적용한다.

[ 부 칙 ]
제 1조
설치자-‘(주)교암 명칭-‘한울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 시는 반드시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에 게재하여 회원들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하게 된다.
제 2조
이 약관은 2016년 06월 01일부터 시행한다.
제 3조
이 운영규칙의 시행과 동시에 종전의 운영규칙은 폐지한다. 한울원격평생교육원
TEL : 1544-7558
FAX : 02-536-8707
Homepage : http://nweb.paranhanul.net/

개인정보 수집거부 (자세한 내용은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이용자 동의사항

저희 ㈜교암(이하 “회사”라 함)은 개인정보 보호문제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으며
언제나 이용자 여러분들께서 안심하고 사용 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회원들이 제공하는 개인정보를 어떤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하고 있으며
이를 보호하기 위하여 어떤 조치를 취하고 있는지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정부의 관련 법률 및 지침의 변경, 또는 회사의 정책 변화에 따라 임의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변경사항에 대해서는 즉시 홈페이지 등을 통하여 게시할 것 입니다.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본 방침은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 (http://www.paranhanul.net)를 이용하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적절히 보호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이 방침은 2016년 08월 04일부터 시행됩니다.


■ 총 칙


①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이름, 주민등록번호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합니다)를 말합니다.


②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상의 개인정보보호규정 및 행정자치부가 제정한『개인정보의 안정성 확보 조치 기준』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상의 개인정보보호규정 및 행정자치부가 제정한『개인정보의 안정성 확보 조치 기준』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기울이고 있으며,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을 만들어서 이를 엄격히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최적의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 사용하고, 고객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으며,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피해를 입지 않도록 개인정보 보호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④ 이용자께서는 언제든지 이 처리방침을 열람하여 확인하실 수 있으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은 법령 및 정부지침의 변경과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서 그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정보공개홈페이지에 공시함으로써 이용자께서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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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필수 항목: 성명, 생년월일, 아이디, 비밀번호, 주소, , 휴대폰번호, 이메일주소, 가입경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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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당 서비스의 이용자에 한해서 성명, 출신학교, 직업 등 신상정보와 카드번호, 계좌번호 등 결제정보, 배송필요정보 기타 해당 서비스에서 필요로 하는 개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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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자동수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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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수집 및 이용 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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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성명, 아이디, 은행계좌정보, 신용카드정보: 유료 정보 이용 및 상품 구매에 대한 요금 결제
- 성명, 아이디, 주소, 전화번호, 휴대폰 번호: 청구서, 경품과 쇼핑 물품 배송에 대한 정확한 배송지의 확보
- 성명, 아이디, 주소: 경품 제공 기타 이벤트, 마케팅 및 인구통계학적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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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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ο 파기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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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 목적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ο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개인정보의 제공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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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개인정보의 위탁


(1) 회사는 원칙적으로 고객님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향후 그러한 필요가 생길 경우, 위탁 대상자와 위탁 업무내용에 대해 고객님에게 통지하고 필요한 경우 사전 동의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2) 회사는 현재 다음과 같이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수탁업체명 : 엘지유플러스
위탁업무내용 : 상품 또는 서비스 요금결제


(3)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 없이 본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고객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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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쿠키 설정 거부 방법
- 고객은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은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단, 쿠키 설치를 거부하시는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예시(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개인정보의 기술적, 관리적 보호대책


(1) 관리적 조치
- 내부관리 계획의 수립 및 시행, 개인정보취급자에 대한 정기적 보안교육 및 보안서약서의 징구, 접근권한의 차등적 관리 및 접근권한 부여 내역의 보관


(2)기술적 조치
-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권한 관리, 접근통제 시스템 설치, 비밀번호 일방향 암호화 적용, 보안프로그램 설치 및 주기적인 업데이트 관리, 개인정보의 안전한 전송을 위한 SSL적용,


(3) 물리적 조치
- 보안카드 운영에 따른 개인정보처리자 이외의 자에 대한 물리적 접근통제, IDC센터 운영에 의한 정보보안조치 및 접근통제, 개인정보 출력물에 대한 시건장치 보관함 운영


■ 개인정보관련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에 관한 사항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하여 고객 여러분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으며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모든 절차와 방법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은 하단에 명시한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소속-성명 및 연락처"항을 참고하여 전화나 메일을 통하여 불만사항을 신고할 수 있으며, 회사는 고객들의 신고사항에 대하여 신속하고도 충분한 답변을 해 드릴 것입니다.


■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소속-성명 및 연락처


회사는 고객이 좋은 정보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보호하는데 있어 고객에게 고지한 사항들에 반하는 사고가 발생할 경우 개인정보보호책임자가 책임을 집니다.


고객 개인정보와 관련한 아이디(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보안유지책임은 해당 고객 자신에게 있습니다. 회사는 비밀번호에 대해 어떠한 방법으로도 고객에게 직접적으로 질문하는 경우는 없으므로 타인에게 비밀번호가 유출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공공장소에서 온라인상에서 접속해 있을 경우에는 더욱 유의하셔야 합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에 대한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를 담당하는 개인정보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고,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직위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이름 : 배환국
소속 : 학습설계팀
E-M A I L : help@paranhanul.net
전 화 번 호 : 02-536-3910
주 소 :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73길 (세계빌딩 7층)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 (국번없이) 118 / privacy.kisa.or.kr
2.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국번없이) 1301 / www.spo.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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