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학습지원센터

자주묻는질문

HOME > 학습지원센터 > 자주묻는질문
신용카드 중복결제가 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등록자 김수지 조회수 18,942

신용카드로 결제하실 때 확인 버튼을 더블클릭 하거나 지불 중 일 때 새로고침을 하는 경우
간혹 중복결제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후 중복결제가 되었을 경우, 반드시 대표번호(1544-7558)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내용 확인 후 빠른 시간내에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신용카드 중복결제란, 결제하신 금액이 청구서에 이중청구가 되신 경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