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용카드 중복결제가 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 |||||
등록자 | 관리자 | 조회수 | 32,920 |
신용카드로 결제하실 때 확인 버튼을 더블클릭 하거나 지불 중 일 때 새로고침을 하는 경우
간혹 중복결제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후 중복결제가 되었을 경우, 반드시 대표번호(1544-7558)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내용 확인 후 빠른 시간내에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신용카드 중복결제란, 결제하신 금액이 청구서에 이중청구가 되신 경우입니다.
📣AI 챗봇은 잘못된 대답을 할 수 있습니다.
더 정확한 정보를 위해선 전화상담을 해주세요.
1544-7558
* 날짜입력 키보드 사용법
- page up/down 키 = 다음달/이전달
- ctrl+ 방향키 좌,우, 위, 아래 = 날짜선택
◆ 개인정보 수집 · 이용 동의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1) 무료상담 진행 및 문의 사항 응대
2) 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 원격평생교육원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 안내 등 신청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랩, 해커스톡,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해커스편입 등)
2. 개인정보 수집·이용 항목: 이름, 휴대폰번호
3. 개인정보 보유/이용 기간: 법령상 정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원탈퇴 시까지 이용 및 보관합니다. 단, 비회원이거나 상담 시로부터 3년 이내 탈퇴하는 자의 경우,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를 위해 3년간 보관합니다.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거부의 경우에는 상담 신청이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