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학습지원센터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
1) 상담 진행, 교육과정 설계, 문의사항 응대
2) 광고성 정보 수신에 대하여 별도의 동의를 한 회원에 한하여”교암”과 각 제휴사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의 안내 등 회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정보 제공
(※제휴사 : 해커스어학원/위더스교육/챔프스터디/옴니넷/해커스어학연구소/해커스종로/해커스/해커스유학)
2. 수집 및 이용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휴대폰 번호
3. 보유 및 이용 기간 : 법령이 정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용 목적 달성 시 까지, 또는 이용자의 동의 철회가 있는 때까지 보유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
4. 이용자는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를 거부하는 경우 상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X

자주묻는질문

HOME > 학습지원센터 > 자주묻는질문
동영상이 보이지 않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조회수 21,084

Windows Media Player 옵션에서 네트워크 탭에 있는 설정을 먼저 확인해주세요.

 

 


상기와 같이 MMS 관련 프로토콜이 활성화 되도록 해주세요.

저희 한울원격평생교육원 강의 동영상은 Windows Media Player 9 기본값에 맞춰 제작되기 때문에 통합 코덱 등을 추가로 설치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간혹 통합 코덱으로 인해 동영상 재생이 제대로 되지 않는 경우도 있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퀵메뉴이동
  • 원격지원
  • 무료상담
  • 공지사항
  • 수강후기
  • 실습신청
  • 한울알아보기
  • 학습자 가이드
  • 자주묻는 질문
  • 질의응답 QnA
  • 한울 블러그
  • 한울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