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학습지원센터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
1) 상담 진행, 교육과정 설계, 문의사항 응대
2) 광고성 정보 수신에 대하여 별도의 동의를 한 회원에 한하여”교암”과 각 제휴사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의 안내 등 회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정보 제공
(※제휴사 : 해커스어학원/위더스교육/챔프스터디/옴니넷/해커스어학연구소/해커스종로/해커스/해커스유학)
2. 수집 및 이용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휴대폰 번호
3. 보유 및 이용 기간 : 법령이 정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용 목적 달성 시 까지, 또는 이용자의 동의 철회가 있는 때까지 보유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
4. 이용자는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를 거부하는 경우 상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X

자주묻는질문

HOME > 학습지원센터 > 자주묻는질문
익스플로러 10 사용시 공인인증서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조회수 28,526
첨부된 파일

원인

■ 64비트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IE10의 경우 사용자 PC의 보안설정에 따라 인증서가 정상 처리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01 한울 사이트 호환 가능한 브라우저 안내

 

02 한울 홈페이지 오류 발생 시 대처 방법

 

한울 사이트는 윈도우7 & 인터넷 익스플로러11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① 학습자님의 PC 정보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② 아래의 [인터넷설정 확인 방법]에 따라 설정을 변경했음에도 수강이 불가능하다면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아닌 크롬 또는 마이크로소프트 엣지를 사용해주시길 바랍니다.

 

인터넷 설정 확인 방법

  ① 인터넷 익스플로러 창 상단 → 도구 탭 → 인터넷 옵션 → 일반 → 검색기록 [삭제]

  ② 인터넷 익스플로러 창 상단 → 도구 탭 → 인터넷 옵션 → 보안 →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 사이트 클릭 → www.paranhanul.net 추가

  ③  인터넷 익스플로러 창 상단 → 도구 탭 → 인터넷 옵션 → 보안 →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기본수준 → 이 영역에 적용할 보안 수준 : 최소 →  적용

 

 

03 범용공인인증서 로그인 시, 범용공인인증서 로그인 창이 계속 뜨지 않는 경우

 

 

 ■  범용공인인증서 로그인 공지사항 바로가기>

 

 ■  힌울 사이트 접속 후 로그인 시 범용공인인증서 로그인 프로그램이 자동 설치되지만, 설치했음에도 범용공인인증서 로그인 창이 뜨지 않으면 아래 순서대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① 위의 [인터넷설정 확인 방법]에 따라 인터넷 설정 확인

   ② 범용공인인증서 로그인 프로그램 수동 설치 URL을 클릭하여 설치 진행

      (첨부파일 다운로드하여 수동설치하기)

   ③ 모든 인터넷 창 종료 또는 컴퓨터 재부팅

   ④ 다시 한울 사이트에 접속하여 범용공인인증서 로그인 진행

 


퀵메뉴이동
  • 원격지원
  • 무료상담
  • 공지사항
  • 수강후기
  • 실습신청
  • 한울알아보기
  • 학습자 가이드
  • 자주묻는 질문
  • 질의응답 QnA
  • 한울 블러그
  • 한울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