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학습지원센터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
1) 상담 진행, 교육과정 설계, 문의사항 응대
2) 광고성 정보 수신에 대하여 별도의 동의를 한 회원에 한하여”교암”과 각 제휴사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의 안내 등 회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정보 제공
(※제휴사 : 해커스어학원/위더스교육/챔프스터디/옴니넷/해커스어학연구소/해커스종로/해커스/해커스유학)
2. 수집 및 이용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휴대폰 번호
3. 보유 및 이용 기간 : 법령이 정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용 목적 달성 시 까지, 또는 이용자의 동의 철회가 있는 때까지 보유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
4. 이용자는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를 거부하는 경우 상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X
해커스편입 0원프리패스

자주묻는질문

HOME > 학습지원센터 > 자주묻는질문
동영상을 잘 보고 있는데, 갑자기 동영상이 멈춰서 더 이상 진행이 안되요.
등록자 관리자 조회수 19,499
동영상을 잘 보고 있는데, 갑자기 동영상이 멈춰서 더 이상 진행이 안되나요?

네트웍엔 동영상을 원활히 전해주기 위해서 끊임없이 서로의 위치를 알려주는 작용(버퍼링)을 하는데, 도중에 상대방의 정보가 받아들여지지 않을 경우 접속이 끊어지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이런 경우에는 네트웍의 연결이 끊어졌기 때문에 동영상을 다시 재생시켜 청취하셔야 합니다.

퀵메뉴이동